AI를 사용하여 브랜드에 맞는 일관된 다국어 카피를 생성한다.
채널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자산을 규모에 맞게 컴파일하고 맞춤화하여 다양한 플랫폼과 오디언스의 요구에 맞는 동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자산을 관련 데이터 및 인사이트와 연결하여 관련 채널을 통해 정확하게 타기팅되고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한다.
실시간 퍼포먼스 데이터를 사용하여 자산 퍼포먼스와 사용자 경험을 민첩하게 조정하고 개선한다.
프로덕션 스튜디오는 AI를 통해 개선되었지만, 워크플로우의 모든 단계에서 사람의 감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거버넌스 가드레일을 마련되어 있다. 이를 통해 콘텐츠가 브랜드에 안전하고 윤리적으로 투명하며 법률을 준수하도록 보장한다.